에 초대합니다!


지속적인 투자에도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서 여러분의 고민들을 샅샅이 파헤칩니다.



4월 5일 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

  1. 파이어아이 글로벌 인텔리전스팀의 방한! 한반도를 둘러싼 인텔리전스를 공유합니다.
  2. 정보보호 법률 전문가와의 상담, 최신 위협 정보, 그리고 깜짝 이벤트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하세요.
  3.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3월 9일(금)까지 조기 등록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단, 행사 당일 기조 연설 시작전까지 참석자에 한해 지급합니다.)
  4. 서두르세요! 사전 등록 후, 기조 연설 시작 전 참석하신 선착순 200분께,  샤오미 시티 백팩을!
    500분께는 점심식사로  고급 호텔 도시락을 제공합니다. 
  5. 경품 추첨을 통해 전기 자전거, 닌텐도 스위치+게임패키지, 네이버 클로바(인공지능 스피커), 트랜스 리클라이너 좌식 체어, 법무법인(유)율촌 정보보호 법률 교육 1회권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행사 안내

  • 본 행사는 등록코드를 전달 받으신 FireEye와 후원사의 고객에 한해서 등록 및 참석이 가능합니다.
  • 등록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별도 등록코드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분들 중 해당 되시는 분들에게는 등록코드를 개별적으로 전송하여 드립니다.
  • 사전 등록은 4월 3일(화) 18:00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등록 상황에 따라서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온라인 사전 등록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이라도 행사의 취지와 맞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행사장 참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3월 9일(금)까지 조기 등록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단, 행사 당일 기조 연설 시작전까지 참석자에 한해 지급합니다.)
  • 사전 등록 후, 기조 연설 시작 전 참석하신 선착순 200분께, 샤오미 시티 백팩을 드립니다.
  • 사전 등록 후, 행사장에 참석하신 선착순 500분께 점심식사로 호텔 고급 도시락을 제공하여 드리니, 현장 도착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당일 온라인 설문에 참여해 주시고, 오후 4시 35분 이후 기념품 배포처(등록데스크)에 설문 참여 인증 화면을 제시하여 주시면 노트북 파우치를 드립니다.
  • 참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경품 추첨이 진행 됩니다.
  • 참석하신 분들의 편의성을 위해 주차권이 제공 됩니다.

아젠다


Time Agenda
08:30 - 09:30 등록
09:30 - 09:40 환영사 - Eric Hoh, President, APAC, FireEye
09:40 - 09:50 축사 - David Gossack, Minister Counselor for Commercial Affairs, U.S. Embassy
09:50 - 10:20 [KeyNote] DEFEATING CYBER THREATS: The FireEye Intelligence Difference - Sandra Joyce, Vice President, Global Service and Intelligence, FireEye
10:20 - 10:50 Evolving Beyond The “Prevention Only” Mindset - Steve Ledzian, Senior Director, System Engineering, FireEye
10:50 - 11:10 휴식 및 데모부스 관람 (미니 세션)
11:10 - 11: 40 혁신적인 보안 플랫폼으로의 진화: FireEye Helix - 이진원 기술총괄 이사, FireEye
11:40 - 12:10 4차 산업혁명시대! 금융보안 강화를 위한 우리은행 APT 대응시스템 구축 사례 - 허정진 부행장 / CISO, 우리은행
12:10 - 13:15 점심식사 및 데모부스 관람 (미니 세션)
  시큐리티 & 클리닉 시큐리티 & 테크놀로지
13:15 - 13:55 왜 반복적으로 해킹을 당하는 걸까?
- 부성현 수석 컨설턴트, FireEye

IPS,차세대 방화벽,차세대 백신등 많은 위협탐지 솔루션이 있는데도 왜 계속해서 피해를 당하는 걸까요? 공격은 악성코드로만 끝나지 않습니다. 악성코드에 의한 감염 이후에도, 내부확산, 권한상승, 데이타유출등 많은 과정을 거쳐야만 공격자의 공격이 성공하게 됩니다. 지금처럼 악성코드 탐지에만 초점을 맞추어서 대응을 한다면, 우리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공격의 피해에서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전체 공격의 라이프사이클을 이해하고,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효과적인지를 알아봅니다.

FireEye의 차세대 보안 기술은 어디까지 왔는가?
- 김현섭 수석 컨설턴트, FireEye

진화하는 APT 공격에 대응 하기 위하여 애널리틱, 머신러닝, 샌드박스, 휴리스틱, 행위기반.. 시장은 새로운 보안 기술로 홍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파이어아이의 차세대 보안 기술은 어디까지와 있을까요? FireEye의 차세대 보안 기술과 비젼을 보여드립니다.

13:55 - 14:35 우리회사가 해킹을 당했다면? (맨디언트&법무법인 율촌 공동 세션)
- 손도일 변호사, 법무법인(유) 율촌 / 윤삼수 전무, FireEye Mandiant

우리 회사가 침해를 당했다. 침해를 피하지 못했더라도,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어떠한 조치들이 있을까요? 회사 운영 및 업무를 지속하면서 재빠른 복구와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법. 침해사고시 예상되는 결과들과 관련 법적 이슈들을 검토 하면서, 최악의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한 행동 지침을 공유합니다.

변하지 않는 보안 전략? FireEye 제품을 이렇게 사용한다!
- 홍세진 수석 컨설턴트, FireEye

문제는 진화된 공격에 대한 대응과 가시성 확보가 어렵다는 것 입니다. “네트워크, 이메일 솔루션이 있는데 엔드포인트도 있어야 하나요?” “모두 파이어아이 제품으로 도입하면, 오히려 보안에 구멍이 생기는 것 아닌가요?” 고객들이 파이어아이 제품을 도입하면서 갖는 의문입니다. NX ,EX, HX 그리고 Helix와 같은 파이어아이 솔루션을 도입하면 할 수록 더 귀사의 보안이 강해지는 이유, 도입된 파이어아이 솔루션들을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 파이어아이가 제시해드립니다.

14:35 - 14:55 휴식 및 데모부스 관람 (미니 세션)
14:55 - 15:35 통합적 효율적 보안운영을 위한 플랫폼 구축 방안
- 오진석 수석 컨설턴트, FireEye

기업 보안팀의 투자 금액은 제한 되어 있고, 운영 인력 또한 제약 되어 있습니다. 이미 투자 되어 있는 차세대 방화벽, SIEM과 각종 보안 솔루션들은 유기적으로 연동 되어 있지 못합니다. 때문에, "작년에 샀는데 또 사냐?"라는 말을 들으면서도 매년 보안 솔루션을 사서 임시 대응하게 됩니다. 비효율적인 보안 운영을 끝내고, 보안 솔루션들을 유기적으로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사내에 도입되어 있는 SIEM이나 차세대 방화벽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SOAR(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and Response)을 통해 파이어아이가 고민의 해답을 드립니다.

안전한 디지털 Workspace 업무환경 트렌드
- 김상욱 부장, 시트릭스

과거 기업 사용자 컴퓨팅은 PC와 LAN이라는 물리적 한계가 있었지만 현대 사용자 컴퓨팅은 다양한 디바이스와 환경의 지원이라는 숙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의 사용자 컴퓨팅은 계속해서 변화를 거듭해가며 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안전한 사용자 업무 Workspace를 구현하기 위해 현재까지 발전해온 PC 가상화, 모바일 디바이스&데이터 보안 그리고 네트워크 기술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15:35 - 16:15 FireEye Endpoint Security 지원과 Collaboration
- 조병현 상무, SGA Solutions
Cloud에서 가시성과 보안, 두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
- 김종우 부장, 키사이트 테크놀로지스 익시아 솔루션 그룹

Ixia Cloudlens Public & FireEye Helix solution 성공 사례-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보안은 준비가 되셨나요? 기업의 핵심 애플리케이션들이 클라우드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 되었을때, 성능 모니터링도 함께 고려 중이신가요? 익시아에서 클라우드렌즈 솔루션을 통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모니터링 인프라 구축을 제안 드립니다. FireEye Helix 시스템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단짝 솔루션으로 익시아의 가시성 확보 솔루션을 소개드리고, 실제 구축 사례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16:15 - 16:35 휴식 및 데모부스 관람 (미니 세션)
16:35 - 17:15 디지털 포랜직 준비도 확보의 중요성 및 수행사례
- 이상진 교수,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원장
SSL암호화를 활용한 보안위협 동향 및 대응방안
- 박병하 차장, 오픈베이스

SSL 암호화를 악용하는 Malware, C&C 통신 공격 유형을 알아보고 이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SSL 복호화 솔루션과 FireEye 솔루션의 결합 방법을 공유합니다.

17:15 - 17:30 맺음말 및 경품추첨


*위 아젠다는 FireEye와 후원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발표자

Sandra Joyce

Vice President and Head of Global Intelligence Operations
글로벌 인텔리전스 운영 부사장

FireEye의 글로벌 인텔리전스 운영의 책임자로서 FireEye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와 보안 포트폴리오를 위한 인텔리전스 수집, 연구, 분석 및 지원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국가안보와 민간 조직을 망라하여 19년 동안 제품관리, 사업개발 및 인텔리전스 연구 경력을 쌓았으며, 현재는 미 공군 예비군과 국가 정보 대학의 교수진으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Sandra는 국제 정세학, 과학&기술 정보학 및 군사 작전술 & 군사학에서 3개의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Steve Ledzian

Asia Technical Director
아시아 기술 총괄

Steve Ledzian은 IT영역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시아에서 기술 총괄을 맡으면서, 정부기관, 군기관, 사기업 등에 오늘날 사이버 위협에 어떠한 방식으로 대처하고 접근해야 하는지 조언하는일을 주로 하고 있다. Steve Ledzian은 고객, 파트너들을 가이드하는 보안 전문가들을 진두지휘하며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대만, 인도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파이어아이에 합류하기 전에는, 시스코에서 아시아 보안 전문가 팀을 감독하는 일을 하였고, 아시아 지역에서 일하기 전에는 실리콘밸리의 스타트업 회사들에서 10년이상 일했다. Rutgers University에서 컴퓨터공학 학사 및 석사학위를 받았다.


후원사

Strategic Alliance

     
     

Platinum

     
 

Gold

     
 

행사장 안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메이플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Tel: 02-555-5656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자가 차량으로 이동하신 분들께는 주차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오시는 길 자세히 보기